티스토리 뷰

* 문자자동전달 앱은 무료 앱으로 앱 이용에 따른 어떤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* 문자자동전달 앱은 모든 제조사/모든 OS/모든 단말기/모든 통신사를 지원할 수 없습니다.

* 문자자동전달 앱은 모든 사용자 환경에서 정상적인 구동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.

* 문자자동전달 앱은 모든 문자메시지 형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 (2020년 10월 기준(채팅+ 미지원))

* 문자자동전달 앱이 사용자 스마트폰에서 정상 동작하지 않는다면 속히~ 앱을 삭제하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to. 이용자님들에게

 

SMS는 통신사 요금이 발생합니다..

처음 설치하시고 전달 설정하실 때 SMS보다는 데이터를 사용하는 email(텔레그램..) 등으로 충분히 테스트를 하시길 당부드립니다.
충분한 테스트 후에 본 앱이 이용자 님의 사용 환경에서 만족하게 구동된다고 판단되시면, 필요시 SMS로 전달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

 

 

주의할 사용법 1) 나와 부인이 문자자동전달 앱을 같이 사용할 때 설정에 주의하세요.

- 나는 "우X카X"로 전달 설정하여 부인에게 보낸다.  부인도 "우X카X"를 전달 설정하여 나에게 보낸다.

이런 경우 나 문자수신 >  내가 부인에 전달 > 부인 수신하면 > 부인이 나에게 전달 > 나 문자 주신 후 부인에게 전달.... 무한 반복.. 요금 폭탄 ..

- 대안 : [더 보기 - 스팸 관리하기  - 부인의 전화번호를 스팸으로 설정] 하세요. 이러면 부인의 문자를 수신하지만 수신한 문자를 부인에게 다시 전달되지 않습니다.

또 전달 설정하실 때 반복되는 경로는 없는지 주의하시길 당부드립니다.

 

MMS에서 파일도 전송해 주세요.

라고 요구하시는데, 불특정 다수에게서 수신되는 MMS/SMS에 혹시 악성파일이 첨부되었다면,

나도 모르게 이 악성 파일이 다른 분에게 전달되는 것을 막고자 파일 전달 기능은 콘셉트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.

앞으로도 계획 없어요.

 

 

다짜고짜 기능.. ㅜㅜ

- 앱 처음 설치하실 때 다른 앱과 비교하면서 설치하셨다가 다른 앱 버그에 저한테 화내시면  ㅜㅜ.

- 문제 있는 건 설명을 상세하게 알려주셔야. 저의 구르는 재주를 보여 드릴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전화 달라고, 전화 달라고, 전화 달라고.

- 전화번호 보내지 마시고요.. 기다리다 거북목 되실지 몰라요. 회신은 하지 않아요.

 

 

메일은 언제나 환영하지만,

- 예의도 있는 메일이었으면 합니다.

- 메일 제안 중 이 앱 콘셉트에 합당하지 않는 기능은 사양합니다.

- 메일 제안은 100% 수용하지 않으니 상처받지 마시고요.

- 회신 없다고 때 쓰지 마시고, 상처받지 마세요. 회신에 시간이 걸릴 수 있고, 회신 못 드릴 수도 있어요.

- 터무니없는 요구 하시 마시고요.

- 연락처 알아내서 찾아온다고 하지 마시고요. 이건 명백한 협박입니다.

- 해독할 수 없는, 뜬구름 같은,  두서없는 메일은 보내지 마세요. 이해할 수가 없어요.. 자꾸 신경 쓰여서 잠을 못 자요..

 

 

다시 한번 본 앱은 무료 앱으로 앱 이용에 따른 어떤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위 내용이 조금이라도 불편하셨다면, 앱 삭제하시길 바랍니다.

댓글
Total
Today
Yesterday